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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업부 중기부 현대차 기아 부품 협력업체 자동차 공급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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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1-1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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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모빌리티 혁신의 미래를 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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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1-1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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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차 SDV 전환, 표준화로 앞당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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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1-10 |
5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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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∼9월 전기차용 배터리 사용량 증가…K-배터리 점유율은 하락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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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1-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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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25년 20호] (정책동향) 일본과 중국의 자율주행 관련 법제도 정비와 과제 (日 미즈호은행, 10.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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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1-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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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25년 20호] (산업‧기술동향) LLM 진화에 대비한 일본 자동차 기업의 新전략 점검 (KPMG, 9.29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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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1-06 |
4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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손상된 연료전지 ‘음향파’로 최대 66% 복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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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1-06 |
4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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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소차, 겨울철 성능 걱정 끝…연료전지 동파 해결 기술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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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1-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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완성차 GPU 확보 사활…현대차 5만장의 의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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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1-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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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ST·서울대·포스텍, '꿈의 배터리' 전고체 배터리 열화 원인 규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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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10-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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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본, 한국보다 대미 자동차 관세 낮췄지만… ‘불평등 조약’ 논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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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2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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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환기 맞은 독일 전기차, 공급망 재편과 우리 기업의 전략적 대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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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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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년 '전기차 전환지원금' 100만 원 지원…'전기차 안심보험' 도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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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9-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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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차·기아, 업계 최초 '전기차 화재 안전 정보' 집대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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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8-2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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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문가들, 트럼프 관세로 자동차 가격 인상 전망… 환경 규제 완화 효과 반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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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8-1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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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전기연구원, 전고체전지 ‘중간층’ 통해 안전성 넘어 대용량·대면적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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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8-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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中, 전고체 배터리 상용화 박차···K-배터리 주도권 싸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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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8-08 |
27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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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기·수소차 전환, 공공부문이 앞장선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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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5-3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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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에 XR·디지털트윈 기반 '미래차 기술개발 지원센터'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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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5-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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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을 미래차 허브로…2030년까지 4265억 투입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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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-05-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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